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제이캠핑장 - 남양주
    놀이/캠핑 。 2016. 4. 11. 10:18

    이사한지 몇달이 지났는데
    첫 출정이다!
    확실히 이쪽이 캠핑장이 많다!!
    신생 캠장을 찾은것 같다.

    도로에서 캠장까지 진입도 괜찮고
    최상층은 오르막이 좀 심하긴 하다
    제일 위가 매점과 편의시설이 있다

    마스코트 강지 두마리와 매점 모습이다.
    필요한건 왠만큼 갖춰져있고
    장작이 비쌌다 ㅠㅠ

    매점 맞은편 데크!
    우리텐트 ㅋㅋㅋ 거실형도 거뜬하다 코쿤도
    문제 없을듯!!
    다만 데크가 이어져있어서 앉아있는 강쥐가 움직이면
    잠을 못잔다 ㅠㅠ 취침시간엔 애들을 묶어주세요 ㅠㅠ

    매점 앞에서 옆쪽 사이트 모습
    내 기준엔 제일 명당 같다
    아직 신생이라 구획이 없다..

    매점 앞에서 캠장 입구까지 길 모습!
    사진보다 조금 더 가파르다

    매점 바로 아래층들
    왼쪽은 강자갈 오른쪽은 파쇄석
    이캠장의 제일 자랑은 파쇄석인거 같다
    정말 좋은돌을 두껍게 깔아놓으셨다

    두껍고 아주 날카롭지 않고 걸어도 소리가 작다
    이런돌은 처음이야!!!!!

    제일상층 매점있는곳에 편의동 모습이다.
    편의동에 팬션?혹은 방갈로? 같은 방이 두개 있었다.

    드라이기와 개수대에 저 센스넘치는 시계!!
    우리자리에서 시간을 확인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개수대며 화장실 세면대며 온수 정말 넘치게 나왔고
    드라이기까지 마련된 모습이 감동이었다.
    거기다 무료 데크업그레이드!!를 해주셨다 ㅎㅎ
    호텔룸 업그레이드마냥 ㅎㅎ

    참 곳곳에 개수대가 있어서 편해보였다.

    자주 올것 같다!!

    재방문 의사 90%

    반응형

    '놀이 > 캠핑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강전망자연휴양림 - 정선  (0) 2016.11.07
    이포보 오토 캠핑장 - 여주  (0) 2016.11.01
    녹천농원캠핑장 - 가평  (0) 2016.05.10
    별빛휴양림캠핑장 - 남양주  (0) 2016.04.18
    [☆5] 파인힐캠프 - 예산  (0) 2016.02.19

    댓글

Designed by Tistory.